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음으로 일리 캡슐커피를 사봤습니다 /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포르테 & 인텐소 구매!

일상 이야기

by 휘휘입니다 2022. 1. 17. 22: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집에서는 캡슐커피를 많이 마시는 편인데요,

오늘은 처음으로 구매한 일리 캡슐커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왼 : 포르테 / 우 : 인텐소

# 제품 정보

 

1. 제품명 - 왼 :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포르테

             - 우 :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인텐소

 

2. 가격 - 왼 : 6,540원

          - 우 : 6,800원

 

(인기도에 따른 가격인가...?)


저는 항상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마셨는데요, 

주변에 일리 캡슐커피 평이 항상 좋아서 테스트 삼아 하나씩 구매하게 됐습니다.

 

쿠팡에서 주문한 물건이어서 그런지 한 가지 문제가 좀 있었는데

 

 

인텐소 제품의 패키지 밑면이 뜯어져 있었습니다.

아마 쿠팡이 포장이 워낙 허술해서 이동 중에 뜯어진 걸로 생각되는데 조금 아쉽네요

 

 

내부는 이런 식으로 포장이 돼있습니다.

패키지는 뜯겨있었지만 내용물은 멀쩡하고 같으니 넘어갑니다

 

 

포르테 제품을 먹어봤는데,

제가 커알못이라 그런지 스타벅스 커피와 엄청난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다음에 캡슐커피를 주문할 때 가격만 비교해서 주문하면 될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만족

 

오늘은 일리 캡슐커피를 구매해서 마셔봤습니다.

커알못에 맛 표현력이 애초에 저질이어서 표현은 못했지만 많은 분들이 일리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를 알 거 같았습니다.

가지고 있는 캡슐커피를 다 마시면 [스타벅스 VS 일리 VS 네스프레소]에서 엄청나게 고민하게 될꺼같아요 ㅎㅎ

추천해주실 캡슐커피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