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위기 좋고 맛좋은 한우 오마카세 음식점 [우마담]

# 음식

by 휘휘입니다 2021. 7. 13. 06: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최근 여자 친구와 합정에 있는

 

소고기 오마카세 '우마담'

 

에 다녀왔습니다.

 

음식을 찍는 거에 익숙하지 않아서 간단하게만 소개해드릴게요 :)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6길 57-16

 

메뉴

한우오마카세 Signature (80,000원)

한우오마카세 Premium (120,000원)

 

저는 한우오마카세 Premium을 먹었습니다 :)


처음에 들어가면 예약자명을 확인하고

고기가 준비돼있는 자리로 안내해줍니다.

 

우리고기

두둥!

 

고기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의견이 다를 수 있지만

처음 생고기 상태를 보자마자 이건 맛있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마담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에 하나는

제가 먹는 속도에 맞춰서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이었어요!

 

맛에 대한 설명이나 그런 건... 미숙하기 때문에 사진으로 쭉 보여드릴게요!

 


여기부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우마담은 밥을 먹는 속도에 맞춰서 고기 & 요리를 내어주고

그때마다 어떤 부위의 고기인지 요리인지를 설명해줘서 좋았습니다.

(단지 먹느냐 정신없어서 기억이 안 날 뿐...)

전체적으로 음식의 퀄리티도 가격 대비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점을 꼽자면 

제 입맛에는 요리의 간이 조금 짜게 느껴졌습니다.

평소에 음식을 싱겁게 드시는 분들이라면 사전에 말을 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개인의 입맛 차이여서 간이 잘 맛을 수도 있습니다)

 

고기가 전체적으로 느끼한 편이기에 그걸 고려해서 음식의 간이 센 편일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어쨌든

 

합정 우마담은 특별한 기념일이나 맛있고 분위기 괜찮은 장소를 찾으신다면

방문할만한 곳입니다. 

당연히 예약을 해야 하고 저는 한 달 정도 걸렸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