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옛날 스타일의 돈까스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배터지는 생돈까스 리뷰!

# 음식

by 휘휘입니다 2022. 1. 8. 22: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대학생 때부터 돈까스를 배달시킨 음식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상호명
- 배터지는 생동까스 구운점



# 주문한 메뉴

- 배터지는 돈까스 : 10,500원
- 구성 : 돈까스 2장 + 생선까스 1장 + 쫄면 + 샐러드 + 밥 + 국물

사진에는 돈까스 양이 적게 나왔는데, 돈까스가 밑에도 1장 더 있습니다.
'배터지는 생돈까스'라는 메뉴 이름답게 이 메뉴 하나면 정말 배부르 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를 부어주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저는 돈까스를 소스에 찍어서 먹는 편인데요, 이 돈까스는 바삭하지 않고 눅눅한 편이기 때문에 소스를 부어서 먹습니다.
평소 바삭한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네요


타르타르소스가 올라가 있는 생선까스


그리고 쫄면!
배터지는 생돈까스에서 나오는 쫄면 꾀나 맛있습니다.
돈까스 양이 많다 보니 배터지는 생돈까스 + 쫄면 메뉴 두 개로 나눠먹기도 좋습니다!


제가 처음 시켜먹고 10년이라는 시간동안 메뉴 가격은 당연히 올랐지만, 맛과 양은 변함없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10년동안도 계속 이럤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