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초호 카페 브릭스블럭 482 방문했어요! / 간단한 방문리뷰!

# 음식

by 휘휘입니다 2021. 12. 13. 00:23

본문

728x90
반응형

속초여행 두 번째 날 모닝카페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브릭스블럭 482

 

청초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은 밤에 촬영했는데, 커피 마시러는 아침에 방문!

 

1층 입구

입구를 들어가면 

상당히 넓은 공간의 카페입니다.

동네에 이정도 크기의 카페 하나만 있으면 어떨까란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ㅠㅠ

 

1층 안쪽

오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햇빛이 엄청 쨍쨍했어요,

제가 방문한 날짜에는 날씨도 갑자기 따뜻해진 시기라 유독 그렇게 느낀 거 같아요

 

2층

2층에서 보이는 청초호,

풍경이 탁 트인게 정말 좋았습니다.

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햇빛이 너무 강해서 앉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청초호는 야경도 이쁜 밤에 방문해서 자리를 잡는 게 더 좋아 보입니다.

 

 

# 주문한 메뉴

 

- 아이스 아메리카노 : 4,500원

 

저희는 아침이다 보니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 

주변에서 크로아상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크로아상 맛집인 듯해요


# 맛

 

커피맛은 쏘쏘했습니다.

그렇지만 탁 트인 풍경으로 인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 마치며

 

브릭스블록482는 청초호 바로 앞에 위치해서 커피를 마시면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커피맛이 특별한 편은 아니지만 카페의 공간이 상당히 넓기 때문에 여행 온 사람들끼리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청초호를 감상하기 좋은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