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영양제 루틴 (아침/점심/저녁/자기전)

일상 이야기

by 휘휘입니다 2020. 7. 16.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휘휘입니다.

 

오늘은 그냥 제가 하루에 영양제 루틴을 어떻게 가지고 있는지를 정리해보려 합니다.

 

혹시 영양제를 언제 먹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 영양제 루틴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아침

 

- 콜라겐

- 비타민 C 1000mg

- MSM 1000mg

- 비타민 B

- 유산균

 

저는 아침을 따로 먹지는 않습니다.

 

비타민C의 경우 빈속에 먹으면 속이 쓰릴수 있습니다.

 

드셔 보시고 속이 쓰리다면 식후에 드세요!

 

# 점심

 

- 비타민C 1000mg

- 판토텐산 1000mg

 

점심은 주로 회사에서 먹기 때문에 비타민C, 판토텐산만 먹는 편입니다.

 

회사에 많은 영양제를 가져가기 불편하더라고요

 

물론 영양제 통을 이용하면 되긴 하는데 제가 그런 건 좀 귀찮아해서 

 

점심에는 비타민C만 섭취하는 편입니다.

 

# 저녁

 

- 비타민C 1000mg ~ 3000mg 

- MSM 2000mg

- 오메가3 1500mg (EPA + DHA)

- 비타민 D (4400IU)

- 비타민 A (5000IU)

- Zinc 15mg

 

지용성 친구들은 저녁에 주로 다 몰아서 먹습니다.

 

# 자기 전

 

마그네슘 400mg (산화마그네슘)

 

저는 마그네슘은 그냥 산화마그네슘을 먹고 있는데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산화마그네슘을 먹어서 따로 설사를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저렴한 산화마그네슘으로 먹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저의 영양제 루틴이었습니다.

 

이렇게 쓰고 보니 상당히 많이 먹네요..

 

그런데 여름철에만 먹으려고 구매한 영양제도 섞여있기 때문에

 

여름이 지나면 영양제의 수가 줄어들 거 같네요

 

혹시 이 글이 영양제를 먹는 순서를 정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